전세가율 높은 아파트 찾는 방법

아파트를 구매하려는곳의 입지의 시세 파악을 하기위해 꼭 필요한 전세가율 높은 아파트를 확인해보아야 합니다.전세가율이 높다는건 그만큼 수요가 많아 공급이 부족하며 누구나 살기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. 즉 전세가율이 높다는건 투자 대상으로의 가치가 어느정도 검증이 되었다고 볼 수 잇겠습니다. 아래에서는 전세가율 높은 아파트를 찾는 방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

전세가율 높은 아파트 찾는 방법

전세가율 높은 아파트 찾는 방법

전세가율 높은 아파트를 찾는 손쉬운 방법으로는 조인스랜드 부동산 사이트에 접속하여 간단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. 먼저 조이스랜드 부동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.

조이스랜드 부동산을 이용한 전세가율 높은 아파트 찾는방법 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이 됩니다.

  1. 조이스랜드 부동산 홈페이집 접속하기
  2. 조이스랜드 부동산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기
  3. 상단 메뉴의 시세를 클릭합니다.
  4. 테마 검색을 클릭합니다.
  5. 조회수 많은 아파트 -> 전세비율 높은 아파트 를 선택합니다.

조이스랜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, 조이스랜드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진행을 먼저 해주셔야 부동산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조이스랜드 전세가율 아파트 높은 아파트 조회 방법
  • 시세 > 테마별 > 시세 검색 -> 전세비율 높은 아파트 설정

순서로 차례대로 확인하면 손쉽게 시,구 로 나뉘어서 전세가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전세비율로 보면 현재 서울의 강남구에서는 95.12%로 매매가가 2억이나 전세가가 1억9천에서 2억으로 나타납니다. 

그만큼 찾는 전세의 공급량보다는 수요가 많아 전세의 비율이 높은것으로 예상됩니다. 이제 정확한 매물 확인 작업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.

금액대가 너무 높은 지역은 전세갭투자가 발생한곳으로 보일수 도 있으니 전세 입주자라면 꼭 등기부등본상의 융자금을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, 투자자라면 정확한 전세 수요가 있는지 파악해두어야겠습니다. 

생각외로 전세가격이 거품이 낀 형태라면 대출을 받아 무리하게 아파트를 구매한다면 세입자를 찾지 못해 자금 계획등에 문제가 생길 요지가 보입니다. 

전세가율 높은 아파트를 찾아서 살고 싶은 아파트와 비교 하기

전세가율 높은 아파트를 찾아 본 후 현재의 시세를 확인해보는것이 좋은데요. 현재의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2종류가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네이버 부동산
  • kb 부동산
  • 국토 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조회

아파트 실거래를 확인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부동산과, kb 부동산, 국토 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이용하여 현재의 시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 먼저 네이버 부동산 이용을 하여 전세가율 높은 아파트의 현재 매물로 나온 실거래가 시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강남역 우정 에쉐르 같은 경우 현재 전세의 물량은 없는것으로 나타납니다. 강남역 우정에쉐르의 현재 매매가가 2억 ~ 2억1 000만원의 매물로 총 5단지만 나와 있는 상태였으나,